Quantcast

'한밤' 데이식스, '담배가게 아가씨' 리메이크→송창식·함춘호 '극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데이식스(DAY6)가 송창식의 '담배가게 아가씨'를 리메이크 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송창식의 앞에서 그의 노래 '담배가게 아가씨'를 라이브로 선보이는 데이식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데이식스 영케이는 송창식에 대해 "우리가 중고등학교때부터 노래를 제대로 듣기 시작했다면 그때 자주 듣던 노래는 아니지 않나. 그런데도 방송이라든가 어디에서든 우연치 않게 이 노래의 다른 버전들을 계속 접했다. 진짜 대단하신 것 같다"고 감탄했다.

이어 리메이크에 도전할 곡으로 '담배가게 아가씨'를 꼽으며 "아무래도 저희가 어릴때부터 가장 많이 접한 노래이기 때문"이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 캡처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 캡처

원필은 "우리가 쉽게 해보지 않은 장르라서 재밌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고, 데이식스 멤버들은 "넓은 아량으로 귀엽게 봐 줬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이후 '담배가게 아가씨' 라이브 무대를 준비하는 데이식스 앞에 원곡자 송창식과 기타리스트 함춘호가 등장했다. 두 사람이 들어오자 데이식스는 긴장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성진은 "선생님의 곡 '담배가게 아가씨'를 편곡해 봤는데 예쁘게 봐 줬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무대를 시작했다. 데이식스의 리메이크 무대를 본 송창식은 입가에 웃음이 가시지 않았다.

그는 "어우 좋네. 담배가게에 굉장한 아가씨가 있는 것 같다"고 감탄했고, 함춘호는 "원곡 느낌을 잘 살린 것 같다. 멋지게 너무 잘 했다"고 칭찬을 건넸다.

한편 SBS '한밤'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