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마무 화사, 원위(ONEWE) 피처링 깜짝 발표…RBW 선후배 의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마마무 화사가 원위(ONEWE)의 디지털 싱글 ‘3/4’에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26일 소속사 RBW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3/4’ 스페셜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마마무 화사가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화사는 소속사 후배인 원위의 신곡에 피처링으로 참여, 훈훈한 의리를 뽐낸다. 

이어 화사와 원위가 함께한 녹화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됐다. 화사는 “오늘 다시 한번 다른 느낌으로 불러볼 예정인데 원위 분들께서 한번 디렉을 봐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원위 멤버들은 “저희는 그저 앉아서 느끼고 있겠다”며 몸 둘 바를 몰라했다. 화사는 “제가 다 해드리겠다”고 선배다운 카리스마를 뽐냈다. 

원위-화사 / RBW 제공
원위-화사 / RBW 제공

화사는 “대표님이 먼저 제의를 해주셨는데 그 제의가 너무 감사했다. 너무 도와주고 싶었다”고 남다른 후배 사랑을 드러냈다. 원위의 멤버 키아는 “녹음할 때도 아이디어도 내주시고 아까 수정녹음도 해주시고 먼저 적극적으로 도와주셨다”고 감사 인사를 했다. 동명도 “화사 선배님 덕분에 좀 더 힘을 받아서 이 앨범을 녹음할 수 있게 된 것 같다”고 함께 작업한 소감을 전했다. 

원위의 새 디지털 싱글 ‘3/4’는 지난해 5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1/4’로 시작된 ‘ONE’ 데뷔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원위는 ‘3/4’에 이어 5월 중 ‘’4/4(ONE)을 공개하며 정식 데뷔를 할 예정이다. 이번 싱글 ‘3/4’의 타이틀곡 ‘모르겠다고’는 멤버 키아의 자작곡으로 알려졌다.

원위는 RMW가 처음 선보이는 보이밴드로 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 등 5명으로 구성됐다. 원위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3/4’을 발매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