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방신기 유노윤호, 마스크 관련 디자인 특허…네티즌 “‘열정 만수르’ 본받고 싶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본명 정윤호)가 마스크와 관련된 새로운 특허를 등록했다. 유노윤호의 특허 등록 소식에 네티즌들은 놀랍다는 반응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지난 16일 유노윤호는 마스크와 관련된 디자인 특허를 냈다. 해당 사안은 특허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노윤호가 특허를 냈다고 알려진 해당 상품은 사용자의 입이 위치되는 마스크의 중앙부에 개구부를 더한 형태의 디자인이다. 개구부에 열고 닫을 수 있는 덮개를 설치했다.

동방신기 유노윤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동방신기 유노윤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 디자인은 마스크를 사용한 상태에서도 덮개 개방을 통해 음료를 섭취하거나 상대방과 대화를 원활하게 할 수 있게 하는 것에 의의를두고 있다.

특허청에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디자인 창작내용의 요점은 마스크의 형상과 모양의 결합을 디자인 창작 내용의 요점으로 한다.

이 내용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퍼지며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네티즌들은 "열심히 사는 사람", "역시 열정 불바다 ㅋㅋ", "멋지다", "진짜 대단하다", "저런거 생각만 했지 실천해볼 생각도 안해봤는데 대단", "진짜 본받고 싶다", "유노윤호 정도 부와 명예가 있으면 그냥 놀고 먹어도 될텐데", "실천하는 모습 진짜 멋짐", "실천력이 남달라", "그저 존경..", "진짜 열심히 산다", "발명이 취미라고 했을 때 안 믿었는데 진짜해내내", "뭐든 진심이구나", "유노윤호처럼 살고 싶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유노윤호의 특허 등록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서도 이중컵과 관련된 특허증을 공개하기도 해 관심을 모았다. 또한 최근 유노윤호는 한 패션 매거진 GQ와의 인터뷰를 통해 "조만간 특허증을 하나 더 얻을 것 같다. 디자인과 관련된 출원이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