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서진, 무대 실수에 '나는 트로트 가수다' 자진 하차…'결국 눈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박서진이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 자진 하차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 8회에서는 4라운드 2차 경연 무대로 '카스바의 여인'을 선보인 박서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박서진은 무대 도중 노래를 부르지 않아 선배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MBC 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송 캡처
MBC 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송 캡처

이날 박서진은 순위 발표 당시 다른 출연진들보다 늦게 나타나 "제가 드릴 말씀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제가 아무래도 이번 경연의 룰 공정성을 조금 더 지키기 위해서 자진적으로 하차하는 게 어떨까 생각이 들어서 미리 선배님들께 인사를 드리고 가야 될 것 같다"고 고백했다.

이어 "아무래도 제가 그런 부분이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이어가게 되면 선배님들한테도 누가 될 것 같고, '나는 트로트 가수다' 프로그램 자체에도 누가 될 것 같아서 그냥 자진 하차하는 게 어떨까 생각이 들어서 그렇게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박서진은 자신의 실수에 대해 "그냥 무대가 아니라 경연이었다. 투표로 순위를 정하는 건 사실이지만 제가 실수를 했는데도 투표가 잘 돼서 올라가는 거는 아니라고 생각했기 때문에"라며 "어떻게 보면 저의 자존심이었던 것 같다"고 강조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박서진은 "회차를 거듭할 수록 내가 할 수 있는 노래를 마음 껏 표현할 수 있다는 게 엄청 행복했었다. 신인으로서 선배님들과 함께 경연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제가 출연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영광으로 생각했었다"며 "이렇게 내 모습을 방송이나마 평가를 받을 수 있고 경연을 할 수 있고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어떻게든 다 맘껏 표현할 수 있는 무대가 생겨서 좋았었는데 많이 아쉬움이 남을 것 같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끝으로 박서진은 "박서진이라는 사람을 좋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는 하차하지만 지금 응원해주신 것 만큼 앞으로도 더 응원해주실 거라 생각하고 중심 잘 잡아서 멋진 가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박서진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MBC 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원경 2022-01-15 10:08:00
박서진 무대마다 큰 감동을 주세요
기대되는 가수 믿음 가는 가수
언제나 빛나세요~

태화월 2022-01-10 16:21:43
박서진가수님 속이깊은 어른도 본받을
점이 참 많은 가수님입니다
가요무대 연안부두 대박입니다 승승장구 하세요 응원합니다

태화월 2022-01-19 14:52:51
박서진 카스바에여인 가스아픈 사연
있어 힘들었지만 지금은 편히 응원합니다
장하신 탑스타 박서진 가수님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