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승아표 샌드위치 맛 본 김무열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윤승아표 샌드위치를 맛 본 김무열의 반응이 눈길을 끈다. 

지난 22일 윤승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건강하고 간단한 아침 식단 4가지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아침을 꼭 챙겨먹는 편이라고 말한 윤승아는 먼저 간단한 오트밀 요리를 선보였다. 오트밀에 우유를 부은 후 사과와 견과류를 곁들이면 완성된다. 

윤승아 유튜브 캡처

두번째로 토마토, 레디쉬 등을 이용한 간단한 부라타 치즈 샐러드,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까지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윤승아가 제일 좋아하는 구운 야채 샌드위치였다. 

가지를 길게 자른 후 프라이팬에 연근과 함께 구워준다. 빵 위에 가지와 연근, 토마토, 치즈 등을 올린 후 구워주면 완성된다. 

윤승아표 샌드위치를 맛 본 김무열은 “음 연근도 맛있다. 홀그레인 머스타드랑 야채, 치즈까지 잘 어울린다. 팔아도 되겠다”라고 이야기했고, 윤승아가 “샌드위치 가게 할까? 얼마에 팔면 될 것 같아?”라고 묻자 439900원이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김배우: 구운야채샌드위치라는 변수를 만나...(펭귄*)”, “내일 아침에 해봐야겠어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요즘 집에서 뭘 해먹을까 고민하는데 승아로운님 어떻게 저의 마음을 아시고 이런 영상을 올리시다니 감사해요 (망**)”, “승아 배우님만의 감성이 진짜 너무 이뻐요 (고2****)”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