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 첫사랑 이주빈과 닮은 문가영에 혼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이 첫사랑과 닮은 문가영에 혼란을 느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김동욱-문가영의 충격적인 과거가 공개됐다.

이날 문가영은 "지금 뭐하자는거에요 이건 해도해도 너무 한거 아니에요?앵커님한테 마음있다고 하니까 사람 우스워보여요? 막대해도 되는거 같냐고요"라며 김동욱에게 따졌다. 

MBC '그 남자의 기억법'

편한대로 생각하라는 김동욱에 문가영은 "지금 날 무슨 혼자 일방적으로 좋아했다가 화냈다가 이상한 여자 취급하는데 저 밑도 끝도 없이 그쪽한테 감정생긴거 아니에요. 그쪽도 책임있다구요"라고 말했다.

이어 "뉴스에서 그쪽한테 다가가서 괜찮냐고 물었을떄 날 보던 표정이요 그 표정때문에 시작된거라구요. 그 눈빛이 생각나서 왜 그렇게 슬픈 표정 짓고있었을까 왜 그런 눈빛으로 날 본걸까 침묵속에서 무슨 얘기를 하고 있었던 걸까"라고 말하자 김동욱은 충격에 빠진 듯 문가영을 응시했다. 

김동욱은 과거 "말 보다 침묵이 더 어려워 꾸며진 말보다 순간의 침묵속에서 더 많은 대화가 오가는 법이니까"라고 했던 연인 이주빈의 말을 떠올린 것이다. 

MBC 새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은 오늘(19일) 밤 8시 55분에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