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군산시, 코로나19 예방 '민원창구 시민 안심 소통창' 설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윤교 기자)
뉴시스 제공
[김윤교 기자] 뉴시스에 따르면 전북 군산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민원창구 시민 안심(安心) 소통창'을 설치했다.

25일 시에 따르면 소통창은 민원창구 공무원과 시민들의 직접적인 접촉을 최소화해 교차 감염을 방지하고자 마련됐다.

이와 함께 민원을 위해 방문한 시민들이 안심하고 대기 할 수 있도록 대기 안내선을 설치해 최소한의 안심거리 두기를 하도록 했다.

시는 본청 1층 민원실과 원도심의 차량등록사업소 민원창구에 '안심(安心) 소통창' 설치를 완료하고, 추가로 모든 읍면동(27개소) 주민센터 민원창구에도 설치할 예정이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안심 소통창은 감염병 차단과 방역의 컨트롤타워인 행정기관 감염자 발생으로 인한 행정 공백이 생기는 것을 예방하기 위한 조치"라며 "다음달 5일까지 이어질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