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반의반' 김성규, 아내 박주현 사과 얘기에 "너만 괜찮으면 아무것도 아닌 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반의반' 김성규가 아내 박주현이 떠나고 무너졌다. 

지난 24일 방송된 tvN '반의반'에서 김지수(박주현 분)로 인해 눈물 짓는 하원(정해인 분)과 한서우(채수빈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주현은 김성규에게 "만약에 사과할 수 있다면"이라고 어렵게 입을 뗐다. 

박주현이 오슬로라도 갈까 고민한다고 하자 김성규는 "허공에다 할걸 그냥 여기에서 해"라고 말한다.

tvN '반의반'

박주현은 "만약에 원희한테 할 수 있으면 이메일은 아니까 전화라도 한 번.."이라고 말을 꺼내자 김성규는 "사과할 일 아니랬지 내가 미치도록 괴로운 일이라고 힘든 일이라고 몇 번을 말해"라고 소리쳤다. 

이어 "이 문제 너만 괜찮다면 아무것도 아닌 일이야 너도 나도 이지경까지 아니라고. 이제 지수 니 문제야"라고 말하며 돌아섰다.

tvN 월화드라마 ‘반의반’은 짝사랑 N년차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과 그런 그의 짝사랑이 신경 쓰이는 클래식 녹음엔지니어 서우가 만나 그리는 사랑 이야기. 매주 월, 화 밤 9시에 방송된다.

한편 영화 ‘악인전’, ‘범죄도시’, 드라마 ‘킹덤’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고 있는 김성규는 슬럼프에 빠진 클래식 피아니스트 ‘강인욱’ 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