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석희 사장님, 김웅 기자님 죄송하다" 모습 드러낸 그놈의 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텔레그램 N번방'의 '박사방'을 운영한 조주빈의 얼굴이 공개됐다. 성폭력범으로는 처음이다.

25일 오전 8시 서울 종로 경찰서에서는 박사방의 운영자 조주빈이 검찰 송치를 위해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자주색 티셔츠를 입고 수갑을 찬 상태였다. 다른 사람과 달리 마스크를 벗고 등장한 조주빈. 네티즌들은 목보호대까지 찬 그의 모습을 보며 "아직도 반성의 기미가 안 보인다"고 지적했다. 

톱스타뉴스
톱스타뉴스

이날 조수빈은 "손석희 사장님, 김웅 기자님을 비롯해 저에게 피해를 입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멈출 수 없었던 악마의 삶을 멈춰주셔서 감사드린다"는 말을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는 취재진이 '음란물 유포 혐의를 인정하냐', '피해자들에게 미안하지 않냐', '후회를 하냐', '죄책감은 느껴지지 않냐' 등 수많은 질문에는 아무런 대답없이 송치 차량에 올라탔다.

특히 네티즌들은 그가 언급한 손석희와 김웅 기자에게 무슨 연관성이 있는지 궁금해 하는 눈치였다. 이들은 "손석희도 관련있나요?(jsw***)", "손석희한테는 대체 왜 죄송한건데? 무슨 연관이라도 있나? 해명해라(exfi***)", "생뚱맞게 손석희 윤장현 김웅한테만 사과함.피해자들에겐 아무말안했음(happ***)"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수의 네티즌들은 "니 부모 마음이 어떻겠니. 죗갮치르며 속죄하고 앞으로 인간이 되거라(juni***)", "얼굴 공개는 둘째치고 어린 아이들 남은 인생 계산해서 본보기로 검사 판사는 형량 제대로 줘라!!형살고 나와도 피해자가 성인도 안된 나이로 때리지 말고!!!!외국 집행사례 참고해서!!! 피해자의 편에 선 형량으로 해라!!!(mine***)", "무슨 지가 영화 악역 주인공인줄 아나 보네. 스스로의 무대에서 지금껏 연기한 것처럼 말해. 역시 정상적 사고로는 이해가 안되는 애들은 정상이 아님(jsdb***)", "최소한의 무기징역을 선고해주세요(jnsj***)" 등 분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