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먹방 유튜버 상해기, ‘비디오스타’ 미팅부터 녹화까지 전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관심을 받고 있는 상해기가 촬영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지난 23일 상해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비디오스타 x 상해기 촬영당일까지의 준비기간 브이로그 ( 박나래 산다라박 김숙 박소현 돈스파이크 테이 이원일 수향 푸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상해기는 24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이하 ‘비스’)의 촬영 준비기를 공개했다. 일산 MBC에 방문한  상해기는 “좋은 기회가 생겨서 MBC에서 미팅을 하게 됐다. 여기서 성공적인 미팅을 하고 방송에 출연하게 된다면 여러분들께 이 영상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상해기 유튜브 캡처

미팅을 잘 마친 상해기는 ‘비디오스타’에 출연하게 됐다고 좋은 소식을 전했다. 작가들의 개인기 주문에 상해기는 춤을 배우며 열정 준비에 나섰다. 직접 안무 하나하나를 습득한 상해기는 방송 전날까지 맹연습에 돌입해 기대감을 더했다. 

의상피팅은 물론 헤어준비까지 만반의 준비를 갖춘 상해기는 녹화장에서 리허설을 하는 리얼한 모습까지 생생하게 전달했다. 녹화를 성공적으로 마친 상해기는 김숙-산다라박-박나래-박소현 등 MC들과 깨알 인증사진까지 남기며 훈훈함을 전했다. 

모든 일정을 끝마친 상해기는 “저한테 이번 촬영은 살면서 누구나 흔하게 겪을 수 있는 일은 아니었다. 출연이 확정되고 6일 정도 준비기간이 있었는데 그 6일동안 평소보다 훨씬 열심히 살았던 것 같다”라며 촬영 후기를 세세하게 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10대 때 팬 박소현 20대 때 팬 김숙과 산다라 30대 팬 박나래를 다보고 사진을찍다니 단기간에 성공한 유튜버 인증했네요 승승장구를 기원합니다.(hoo****)”, “비주얼이 좋아서 공영방송 진출 대박날듯 (알통****)”, “상해기 더 대박나라~~~! (lu***)”, “비스 잘 안 보는데 상해기 오빠 나와서 내일은 본방사수 할꺼에요 달력에도 적어놓고 알람도 이미 맞춰놨어요 앞으로 더 흥행합시다 (민정***)” 등 애정 가득한 응원을 보냈다. 

먹방 유튜버 상해기는 구독자 34.3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비디오스타’에 테이, 수향, 푸메, 이원일, 돈스파이크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