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의정, 촬영장 사진으로 전한 근황…“눈 내리는 밤, 옥천” 네티즌 반응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배우 이의정이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불타는 청춘'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의정의 촬영장 공개에 네티즌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최근 이의정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불타는청춘#불청#옥천#눈내리는밤#갑분눈#공기맑음##무지개건넌#헌트생각#촬영감독#안혜경#갑자기#추워서#땔감#최민용#불담당#하늘이쁨주의"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의정은 SBS '불타는 청춘' 촬영장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또한 이의정은 내리는 눈을 맞으며 밝은 미소를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끌기도 했다.

이의정 인스타그램
이의정 인스타그램

이의정의 사진이 공개된 이후 안혜경은 "언니 이거 내가 찍어준거?"라고 물으며 훈훈한 대화를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팬들은 "불청을 보면서 이의정님을 보면서 힘을 많이 냈어여.^^언제나 응원하고 응원하겠습니다"(PU****), "의정님 불청에 자주 나오셔서 환한 웃음으로 활력소가 되어주세요~^^"(SU****), "불청 보고 힐링했어요~~"(JI****), "사진 멋지다~ 헌트는 잘 지내고 있을 거야~"(JU****), "장난꾸러기같아염"(KW****), "내눈에는 별로 보이내요..오늘도 최고"(J****)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89년 MBC 뽀뽀뽀로 데뷔했던 이의정은 '남자 셋 여자 셋', '세 친구', '루루공주', '즐거운 나의 집', '내 사랑 내 곁에'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히 활동했었다. 그러나 뇌종양 등 건강 악화로 인해 방송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다.

뇌종양 투병 등으로 한동안 방송을 중단했던 이의정은 '불타는 청춘' 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근황을 전하고 있다. 또한 이의정은 개인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근황을 꾸준히 전하고 있기도 하다.

특히 '불타는 청춘'에서 이의정이 최민용과의 '썸' 관계가 조명되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의정이 '불타는 청춘' 합류 이후 최민용이 과거 고백했었다는 사실까지 알려지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