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아무도 모른다' 안지호 사건의 '진짜' 범인이 있다...박훈, 권해효 은신처 찾아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아무도 모른다’의 김서형이 고은호 사건의 진범이 있음을 짐작한다.

SBS 아무도 모른다 캡처
SBS 아무도 모른다 캡처
SBS 아무도 모른다 캡처
SBS 아무도 모른다 캡처
SBS 아무도 모른다 캡처
SBS 아무도 모른다 캡처
SBS 아무도 모른다 캡처
SBS 아무도 모른다 캡처
SBS 아무도 모른다 캡처
SBS 아무도 모른다 캡처

24일 방송된 ‘아무도 모른다’의 차영진(김서형 분)은 케빈 정(민성욱 분)의 집에서 케빈 정이 사망한 것을 발견한다. 케빈 정이 안고 있던 가방은 고은호(안지호 분)의 것. 고은호의 가방에는 책이 있었고 책 안에는 ‘말할 수 없지만 도와달라’는 내용의 메모가 적혀 있어 차영진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케빈 정은 치명상을 입지 않고 사망했기에 차영진은 케빈 정의 몸을 확인한다. 케빈 정의 몸에서는 마약 투약 정황이 나오고, 필로폰과 헤로인을 동시에 흡입하여 치명상을 입었음을 짐작할 수 있었다. 차영진은 “손목에 결박흔적이 있다. 죽음에 개입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주동명(윤찬영 분)은 하민성(윤재용 분)을 폭행했다는 혐의로 경찰서에 가게 된다. 하민성은 이마를 다쳐 입원하게 되고 윤희섭(조한철 분)은 “정말 동명이가 그런 게 맞냐.”는 이선우(류덕환 분)에게 “보지 않았냐. 아니면 아니라고 해야지 주동명은 아니라고 하지 않았다. 딱 둘이 있었다.”며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단호히 말했다. 이후 윤희섭은 하민성의 시험지 유출 사건을 덮을 생각이라 말하며 “이런 일이 다시는 학교에서 일어나지 않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하민성의 엄마는 병실에 와, 하민성에게 “사실이랑 같이 섞어서 말해라. 그럼 사람들이 믿게 되어있다.”며 하민성을 설득한다. 엄마의 이야기에 따라 하민성은 “주동명이 과학실로 끌고 갔다. 갑자기 일어난 일이다. 그 뒤는 기억나지 않는다. 주동명이 평소 고은호를 괴롭혔다.”고 증언하지만 “사실만을 말할 수 있을 때 하라.”는 경찰의 충고에 하민성은 “제가 한 거다. 저 스스로 상처 낸 거다.” 라고 고백한다. 하민성의 몸에 남은 흔적들은 하민성이 평소 자해를 한다는 것을 짐작하게 했다.

주동명은 경찰서에서 “하민성이 고은호가 뛰어내린 게 내 탓인 것 같다고 하더라. 그런데 폭력을 휘두르는 사람은 하기 싫었다.”며 “하민성에게 운전기사 이야기를 했다. 그러니까 갑자기 벽에 머리를 마구 박더라. 그걸 말리는데 사람들이 들이닥쳤다.”며 “저를 믿냐.”고 물었다. 주동명이 경찰서에서 나오는데 백상호(박훈 분)이 등장해 “밥을 먹자.”며 주동명을 유인한다. 주동명은 자신에게 과하게 잘해주는 백상호에게 “왜 내 편을 해주겠다는 거냐.”고 묻고, 백상호는 “네가 고은호 친구고 한솔이 형이기 때문이다.” 라고 말한다.

백상호는 간병인인 김태형을 언급하며 “살아온 이야기를 듣는데 동명이 네 생각 너무 많이 나더라. 그 형이 누명을 쓰고 학교를 그만뒀다.”며 김태형을 만나보라 이야기를 한다. 백상호는 “내가 도와주겠다.”며 주동명을 구슬리고, 주동명은 고은호의 병실로 찾아간다. 김태형을 만난 주동명은 “나는 어릴 때부터 아이들 삥 뜯고 때리고, 아빠는 교도소도 갔다. 보이스피싱 운반책도 했다. 형은 어떤 사람이냐.”고 묻고 김태형은 “담임 때려서 학교를 그만뒀다.”고 이야기를 하며 “내가 은호 옆에 있어서 불안하냐. 하지만 네가 날 그렇게 보면 다른 사람들도 널 그렇게 볼 것이다.” 라고 말한다. 경계가 풀린 주동명은 “은호가 살린 사람이 은호를 만나고 싶어한다. 학교 앞에도 찾아왔다.”며 전화번호를 건넨다. 김태형은 그 전화번호를 백상호에게 전송하고, 백상호는 “고은호 주위를 서성거릴 줄 알았다.”며 웃는다. 하지만 전화번호의 주인공이 장기호(권해효 분)의 행방을 모른다고 했던 교회 사람임을 알게 된다. 

한 편 이선우는 하민성의 운전기사가 사망한 장소로 찾아가고, 약에 취한 이영식에게 폭행당한다. 이영식의 뒤를 쫓던 차영진 덕분에 이선우는 목숨을 건진다. 이영식은 최대원은 케빈 정이 죽였고, 최대원은 3000만원을 찾기 위해 고은호를 협박하다 옥상에서 사고가 벌어졌다고 말했다. 모든 진술을 들은 차영진은 “최대원에게 야맹증이 있는 줄 모르는 사람이 진짜 범인이다.” 라고 말한다.

동료 경찰들 또한 “이야기를 맞추기 위해서 최대원을 끌어온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차영진은 고은호가 살린 사람, 그리고 그 사람이 고은호에게 맡긴 물건을 찾는 사람이 진범이리라 확신한다. 그 시각, 백상호가 장기호가 숨어있는 산속에 도착하고 하민성은 차영진을 만나러 간다.  

아무도 모른다 캡처
아무도 모른다 인물관계도

'아무도 모른다'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SBS 새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는 좋은 어른에 대한 화두를 던지는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으로 매주 월화 21시 40분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