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바이마마’ 김태희도 인정한 남자 아역 서우진 비주얼…“난 서우만큼 안 이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김태희가 드라마 ‘하이바이마마’에서 딸로 출연 중인 아역 서우진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24일 tvN ‘하이바이마마’ 네이버TV채널에는 “메이킹] 서우는 좋겠다~ ′태희맘′과 ′보결맘′ 예쁜 엄마가 두 명이라서”라는 제목의 메이킹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는 9화-10화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서우진을 바라보던 김태희는 “(이모는) 서우만큼 안 예뻤던 것 같은데”라고 말했고, 서우진은 시무룩한 얼굴로 “내가 안 예쁘다고?”라고 이야기했다. 

tvN ‘하이바이마마’ 캡처

이를 들은 김태희는 세상 흐뭇한 미소로 “서우가 더 예뻐. 이모 어렸을 때는 서우만큼 안 이뻤던 것 같아”라고 말했다. 

세상 해맑은 모습으로 촬영장에 활력을 더한 서우진은 카메라가 켜졌을 때와 꺼졌을 때의 반전 매력으로 랜선 이모-삼촌의 마음을 한 번 더 훔쳤다. 김태희는 서우진에게 “서우로 빙의하면 말 없어지고 이쁜 여자 목소리 낼 거잖아. 한 번 해봐”라고 부탁했고, 서우진은 깨발랄한 남자아이에서 사랑스러운 딸로 변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다른 엄마인 고보결은 서우진이 그려준 그림을 보고 “딱 봐도 저 닮았다. 우리애 천재인가봐요. 애 엄마 되면 이렇게 된다더니”라며 해맑은 미소를 보였다.   

김태희-고보결-서우진의 사랑스러운 케미를 엿볼 수 있는 ‘하이바이마마’는 매주 토, 일 오후 9시 tv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