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지적 참견 시점' 옹성우 매니저, 최대 고민은 '물?' "어머니께서 따로 연락 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옹성우의 남다른 습관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옹성우와 그의 매니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옹성우의 매니저는 "(옹성우가) 스케줄을 하면서 물을 안 먹는 게 큰 걱정이다"고 털어놔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어머니께서 연락 따로 오셔서 '성우가 물을 잘 안 먹는다. 옆에서 그런 걸 잘 챙겨주셨으면 좋겠다'고 하셨다. '도대체 얼마나 안 먹길래?' 싶었는데 하루종일 물 한 모금 마실 때도 있었다"고 밝혔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이후 공개된 일상에서 옹성우는 일정을 위해 이동하던 중 수분 보충을 위해 미스트를 얼굴을 뿌렸다. 이에 매니저는 "물을 마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다"고 일침을 가했지만, 옹성우는 "물 중요하죠"라면서도 미스트만 뿌렸다.

매니저는 "물을 안 마셔서 피부가 건조하다는 얘기를 많이 한다. 그래서 미스트라도 뿌려서 얼굴에라도 수분을 주자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해 옹성우는 "원래 미스트도 잘 안 뿌린다. 그런데 뮤비 촬영날이라 건조하면 뜨지 않나"고 말했다. 또 물을 마시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는 "아무 맛이 안 난다. 얼음물은 시원하기만 하고 맛이 안 나니까. 마시는 이유가 만족감을 느끼기 위해서가 아니냐. 음료수는 맛도 있고 시원하니까 그게 더 만족스러운 느낌"이라고 털어놨다.

한편 이날 옹성우는 매니저의 계속되는 성화에 결국 마지 못해 물을 마셔 패널들을 환호케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