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쇼' 김수찬-황윤성-나태주, 3인 3색 의상 공개…다시 만난 '미트' 출연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더쇼'에 '미스터트롯' 김수찬, 황윤성, 나태주가 출연한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는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김수찬, 황윤성, 나태주가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SBS MTV '더쇼'
SBS MTV '더쇼' 공식 트위터

이날 '더쇼' 공식 트위터에는 "김수찬님 무대는 정말 미친 것 같습니다 딴따단따단따 심장을 가볍게 두들기는 비트 위에 깔린 시원한 성량은 핸들이 고장난 에잇톤 트럭마냥 끝을 모르고 질주하는데 그 안에서 옹골진 목소리는 핸들이 너무 튼튼한 F1 차량같은 오묘한 이 기분 더쇼 진정이 안 돼요 #김수찬 #사랑의_해결사 #더쇼", "윤성님 태어난 거 자체가 인류에 대한 팬 서비스고 공로인데 행여 부족할까 무대에서 팬 서비스 넉넉히 더 챙겨주시는 넓은 마음씨 보세요 누가 윤성님한테 표상 휴가 좀 주라주 윤성님은 매일매일 존재하고 있는 게 업적이에요 365일 포상 휴가 내놔요 #황윤성 #자옥아_박상철 #더쇼", "이렇게 나태주님이 부르는 무조건을 듣고 있으면 너무 흥나서 앞으로 우쭈쭈 얼씨구나하고 나태주님의 모든 장단 다 맞춰주고 싶어질 것 같아요 정말 나태주님 주변 사람들 쿵짝쿵짝 장단 맞추다가 죄다 사물놀이패 되는 건 아닌지... 우선 더쇼는 입단 완료고요... #나태주 #무조건_박상철 #THESHOW"라는 글과 함께 사진 세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얀 왕리본이 달린 네이비색 수트를 입은 김수찬, 빨간 라이더 재킷을 입은 황윤성, 도복을 입은 나태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개성 넘치는 세 사람의 콘셉트가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김수찬은 자신의 곡인 '사랑의 해결사'를, 황윤성과 나태주는 '미스터트롯'에서 선보인 '자옥아'와 '무조건' 무대를 펼친다.

한편 김수찬, 황윤성, 나태주가 출연하는 SBS MTV '더쇼'는 오늘(24일) 오후 6시부터 방송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