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킹덤 시즌2’ 김성규, "노래 배우고 싶었다"…배두나의 솔직 고백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킹덤 시즌2’ 멤버들이 The Swoon에 등장했다. 

16일 공개된 유튜브 ‘킹덤 시즌2’ 멤버들의 젠가 영상에서는 배두나, 주지훈, 김성규, 류승룡이 출연해 젠가 질문에 답하는 모습을 보였다. 

배두나는 "좀비물은 킹덤밖에 안 봤다"고 고백했고, 류승룡은 인상적인 장면으로 "맨 뒤에 수많은 좀비떼들이 뛰어올 때가 인상적이었다"고 회고했다. 

유튜브 The Swoon 영상 캡처 

또한 배두나는 시간 여행에 대한 질문을 받자 "시간 여행을 하면 과거가 나을 것 같다"며 "그런데 과거나 미래는 관심 없다. 돌아가고 싶지 않아서. 지금이 좋다"고 말했다. 
 
실제로 류승룡은 가구를 만든다고 말하며, 무서운 영화를 좋아하냐는 물음에 그는 "잘 못보는데 동영상 보셨잖아요 무서워서 잘 못 봐요"라고 놀라했다.  

주지훈은 락 장르를 가장 좋아한다고 말하며 웃어보였다. 김성규는 자신이 꾸준히 부르는 곡은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이라고 고백했다. 이후 주지훈과 배두나는 김성규의 노래 실력에 "성악, 뮤지컬을 배웠냐"고 물었고 김성규는 "그러곤 싶었다"고 말하며 노래실력을 선보였다. 

성 안에 고립시켜야되는 좀비에겐 핸드폰, 라면 등을 주고 싶다고 말하며, 주지훈은 데뷔부터 왕이었다고 말하며 웃어보였다. 
 
한편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 김성규가 출연한 넷플릭스 ‘킹덤 시즌2’는 넷플릭스를 통해 총 6편 전편이 공개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