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형진, 주진모 해킹사건 언급…“비겁한 사람 아니야” 선 긋기 반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밥은 먹고 다니냐’ 공형진이 주진모 해킹 사건을 언급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게스트로 공형진이 출연했다.

이날 최근에 구설수에 올랐던 일에 대해 묻자 공형진은 “해프닝이었다”며 “내가 아끼는 후배가 휴대폰 해킹을 당했다”고 운을 뗐다.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 방송 캡처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 방송 캡처

이는 몇 개월 전 연예인들의 휴대폰 해킹 사건으로 인해 사생활 유출 및 협박 등 사건으로 논란이 된 바 있다. 이에 공형진은 “당시 해커가 연락이 왔었다”고 밝혔다.

바로 차단 후 수사기관에 신고한 공형진은 해킹당한 후배와 통화를 했다고 전했다. 그는 “절대 그냥 넘어가선 안 된다”며 “빨리 수사기관에 연락해라”고 조언했다.

그러나 이후 발뺌하고 선 긋는다는 구설에 오른 공형진은 반박 기사로 대응했다. “인생을 그렇게 비겁하게 살지 않았다”며 왜곡된 보도를 지적했다.

이를 듣던 김수미는 “하루종일 시비가 있어도 듣지 않으면 저절로 사라진다”며 “시비를 따지고 들면 하루면 끝날 게 백날 간다 그랬어. 바람이 지나가면 다시 올라오게 돼 있다”고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이날 공형진은 부모님의 투병과 공황장애 등을 설명하며 최근 근황을 전했다. 그는 지난해 영화 ‘미친사랑’에서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