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트롯’ 트롯남신 노지훈, ‘아내의 맛’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도원 기자) 가수 노지훈이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인증샷을 공개했다.

노지훈 / 노지훈 SNS
노지훈 / 노지훈 SNS

 
노지훈은 오늘(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녹화 내내 텐션 넘치는 김현숙 선배님, 장영란 선배님~ 그리고 항상 폭풍 리액션 해주시는 아맛팸 모든 출연진분들 덕분에 너무나 재밌게 녹화했습니다~ 덕분에 지난주 시청률이 또 10%를 넘었네요. 정말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오늘 밤 10시 아내의 맛 본방사수^^”라는 문구와 함께 ‘아내의 맛’ 스튜디오 현장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노지훈은 ‘아내의 맛’ 출연을 통해 얻은 애칭 ‘트롯 남신 노지훈’이라고 적힌 이름표를 들고 ‘아맛팸’ 김현숙, 장영란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동시에 유쾌한 촬영장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는 노지훈은 ‘아내의 맛’ 출연을 통해 가족과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하며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많은 화제를 모은 동시에 지난 17일 ‘아내의 맛’ 89회분 시청률이 10.6% 기록, 출연 이후 3주 연속 두 자릿수 돌파라는 기록을 세우며 노지훈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맛팸’ 케미 대박! 분위기 정말 좋아 보인다”, “오늘도 기대된다! 무조건 본방사수”, “‘트롯 남신’이라는 애칭이 너무 잘 어울린다. 완전 찰떡!”, “사진만 봐도 유쾌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지훈이 출연하는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은 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