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트롯’ 나태주-김수찬-황윤성 ‘더쇼’ 출격, 특별무대 최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도원 기자) 오늘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서는 2020년 대한민국의 트로트 열풍을 불러 일으킨 ‘미스터트롯’ 3인방 나태주, 김수찬, 황윤성이 출연한다. 최근 화제의 인물로 급부상한 이들이 라인업으로 공개되자 방송 전부터 이미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나태주 / SBS 미디어넷 제공
나태주 / SBS 미디어넷 제공

‘더쇼’ 첫 번째 스테이지의 주인공은 훈훈한 비주얼로 팬들을 설레게 할 황윤성이다. 퍼포먼스부터 외모, 가창력 모든 것이 완벽한 황윤성은 박상철의 ‘자옥아’ 무대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수찬 / SBS 미디어넷 제공
김수찬 / SBS 미디어넷 제공

두 번째 스테이지는 태권도와 트롯을 접목한 ‘태권트롯’으로 대중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킨 나태주가 출격한다. '상견례 프리패스 상’ 비주얼의 나태주는 박상철의 ‘무조건’으로 태권트롯에 한 획을 그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황윤성 / SBS 미디어넷 제공
황윤성 / SBS 미디어넷 제공

마지막 스테이지의 주자는 주체할 수 없는 끼와 흥으로 ‘트롯계의 아이돌’이라 불리는 김수찬이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트롯돌 김수찬은 ‘사랑의 해결사’로 ‘트롯맨’의 압도적인 잔망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더쇼’ 속 코너에서는 7인 완전체로 거침없는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VICTON(빅톤)이 출연해, 타이틀곡인 ‘Howling’에 맞춘 ‘Howling Farm’ 콘셉트로 시청자들 마음속에 환호를 외치게 할 예정이다. 특히 여우로 변신한 한승우는 야한 승우의 끝을 보여주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초토화시켰다고 하는데 과연 모두가 폭소한 야함(?)은 무엇일지?

한편, 글로벌 K-POP 대세임을 입증한 EVERGLOW가 스페셜 스테이지를 예고하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매혹적인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MTV Asia 채널을 통해 총 18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는 DONGKIZ, EVERGLOW, VICTON(빅톤), 김수찬, 나태주, 드림캐쳐, 세정, 알렉사(AleXa), 이예준, 정동하, 키썸, 페이버릿, 홍은기, 황윤성의 무대와 함께한다. 24일(화) 저녁 6시 SBS MTV, SBS F!L 채널 동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