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무엇이든 물어보살’ 아이엠엄빠, 후원품으로 벌써 5차 언박싱 “눈물나게 감사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했던 아이엠엄빠가 구독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5차 언박싱까지 찍게 됐다. 

지난 20일 아이엠엄빠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5차 언박싱 : 천사님들의 사랑 꼭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과 함께 아이엠엄빠는 후원품 내용, 댓글 모두 설명하고 읽고 싶지만 그렇지 못해 미안하다며 구독자들에게 돌려줄 수 있는 방법을 댓글로 남겨달라고 덧붙였다. 

아이엠엄빠 유튜브 캡처

이날 아이엠엄빠는 발 디딜 틈 없이 가득 찬 후원품에 몸둘 바를 몰라했다. 특히 희준이는 방송 때보다 훨씬 밝아진 근황으로 구독자들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희준이와 함께 언박싱을 시작한 아이엠엄빠는 물건 하나하나 뜯어보며 후원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희준이를 위한 책부터 뽀로로 장난감은 물론, 식사에 필요한 반찬까지 사람들의 온기가 더욱 따뜻함을 더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그냥 오토바이 안타시고 희준이보면서 주부하시고 유튜버로 돈마니버셨으면 좋겠습니다 (h**)”, “친구가 아이엠엄빠 무슨채널이냐고 해서 대한민국 천사분들이 집합해있는곳이라고 했습니다 (예*)”, “희준이 현시각 국내에서 장난감이랑 우유 가장 많은 애기일듯 (이반***)”, “진짜 한국인들 합심하는 국가인건 다 알아줘야함 .. 너무 멋있네 (일이공****)”, “사람들 아기 걱정 강아지 걱정 때문에 이런 저런 좋은 이야기해 주는 거 좋고 또 바로바로 피드백해주시는 엄빠님도 너무 고마운데 뭐든 과하면 독이 된답니다... 아기 육아에 대한 조언은 조언으로 그쳐야지 간섭이 되면 안 된다는 것만 유념해주시고 영상 즐겁게 보면서 응원해줬으면 좋겠음 희준이랑 엄빠님은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누구보다 행복하시기 (산**)” 등 반응을 보이며 응원의 메세지를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