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빙그레우스, 비서 투게더고리경 공개…네티즌 “다음 캐릭터도 기대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빙그레우스의 비서 투게더고리경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23일 빙그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투게더리고리경 : 빙그레우스님, 장에 다녀온 소식은 전해 들었습니다. 십이지장에서 무례한 일을 당하셨다고… 제가 잘 타이르도록 하지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투게더고리경은 근엄한 얼굴로 숟가락과 74년도 수건을 한 손에 걸친 반전 매력으로 네티즌들의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목에 투게더를 메고 있는 디테일까지 감탄을 자아내기도. 

빙그레 공식 인스타그램

특히 역할에 과몰입한 듯한 빙그레왕자와 투게더고리경의 대화는 웃음 포인트로 작용하며 다음에 공개될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고조시켰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경비병들은 더위사냥으로 채워주세요... (w00****)”, “진짜 담당자님 아이디어에 감탄을 금치 못했소 이거 구상하신담당자님 월급 3배정도 올려야 한다고 생각하오. (amu*** )”, “투게더가 1등공신인데 비서라니... (suk****)”, “세계관 넓어지는거 대박 (en***)”, “목에 투게더 모양 디테일 대박”, “캐릭터 디자인 누가 했나요 미중년을 향한 사랑이 샘솟는중”, “이쯤되니까 다음 캐릭터 너무 기대된다”, “도대체 숟가락은 왜 들고 있는걸까 너무 웃겨서 인스타그램 팔로우했다”등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빙그레는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빙그레우스 왕자를 시작으로 단호박으로 만든 비비빅, 투게더고리경 등 본사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캐릭터를 내놓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