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포천소식]장난감 대여 '드라이브 스루' 운영 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예준 기자)
뉴시스 제공
[정예준 기자] 뉴시스에 따르면 경기 포천시와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영유아 가정의 양육 스트레스 해소와 영유아 발달 지원을 위해 차 안에서 바로 장난감 대여가 가능한 장난감 드라이브 스루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장난감 드라이브 스루는 이용자와 운영자의 접촉을 최소한으로 줄이는 방식으로 이용자는 차 안에서 장난감을 대여하고 반납할 수 있다.

대여·반납은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주차장에서 실시하며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031-536-9632)로 전화 예약한 자에 한해서만 대여·반납이 가능하다.

장난감 드라이브스루는 코로나19로 인한 임시휴관 종료 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모든 장난감은 철저하게 소독한 후 제공된다.

◇포천시, 모든 공영주차장 전면 무료개방

경기 포천시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으로 관내 모든 공영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한다고 23일 밝혔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시는 극심하게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한시적으로 포천시민에 한해 주차장 이용요금을 전액 면제할 계획이다.

이번 조치로 무료로 운영되는 포천시 공영주차장은 신읍동, 송우리, 일동면 지역의 노상주차장 및 송우리 주차타워 등 총 703면이다.

한편 시는 시청 구내식당 의무휴무일 지정, 포천사랑상품권 할인 등 상권 활성화 방안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개인위생 등 준수해야 할 ‘국민행동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