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무리 생각해도"…가희, 바닷가 사진 논란 이후 속상함 가득한 심경고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애프터스쿨 출신 멤버 가희가 심경을 털어놨다.

23일 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얼마 전 아이들과 오랜만에 바다에 간 사진을 올렸었다"며 "그런데 이 시국에 무슨 바다냐고 애들 핑계 댄다고 말하시는 분도 계시고 저를 뭔가 정신머리 없는 사람으로 만드셨다"고 말했다.

이어 "그 기사를 보고 남편이 피드를 지우라 하여 한숨을 내쉬며 지웠다. 하지만 며칠이 지나고 아무리 생각해도 마음에 남아서 말씀드리고 싶은 게 있어서 글을 올린다"고 덧붙였다.

가희 SNS
가희 SNS

가희는 "요즘 많이 힘들다. 모두 예민하고 모두가 수고한다. 모두가 공포에 떨고 모두가 가족을 지키려는 마음 하나로 살아간다. 모두가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곳을 찾아 잠시라도 바깥 바람을 쐬며 아이들이 웃고 즐겁게 놀 수 있길 바라며 산다"며 "집앞 놀이터에서 잠시 놀고 공원에서 잠시 놀고 산에 잠시 가고 마스크 착용 후 동물원에 가고 그렇게 아이들이 잠시라도 놀 수 있는 곳이라면 부모는 그 환경을 만들어 준다"고 말했다.

아울러 가희는 "저도 그랬다. 여긴 발리다. 저의 집앞 놀이터가 바다고 공원이 곧 바다고 산이 곧 바다인 곳이다. 뭐가 달랐던 걸까. 한국에서 잠시 용기내어 아이들과 집앞 공원에 왔어요. 뛰어노는 모습을 보니 너무 좋네요 라고 했어도 이 시국에 무슨 공원이냐는 소리를 들었을까"라고 한탄했다.

이어 "사람이 없는 시간을 골라 햇볕이 뜨거워도 나갔다. 신기하게도 기침과 콧물이 아직 조금 남아있던 아이들은 그날 이후 콧물과 기침이 완전히 떨어졌다. 햇빛을 받고 모래를 만지며 노니 아이들 감기도 떨어지는 것을 보고 자연의 힘을 다시 느꼈다"며 "저희는 곧 한국으로 잠시 돌아간다. 이곳이 점점 위험해지고 있고 검사도 어렵고 만약 아프게 된다면 출국도 못하고 모든 것이 어려워지기 때문에 결정했다. 한국에 대한 존경심도 많이 커진 요즘 그저 한국을 신뢰함으로 당분간 돌아간다"고 밝혔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들과 모두 건강히 귀국하시기를 바라요", "남의 일에 어쩌고 저쩌고 하는 사람들에게 너무 맘 상하지 마세요. 물론 사람과 더불어 사는 세상 남의 눈길을 전혀 의식하지 않을 수는 없겠지만 ... 저는 미국 LA사는 사람인데 상황이 많이 심한 하네요... 모두 모두 힘들어서 불안해서 그렇겠지 서로 이해해 주면 좋겠네요. 조심히 한국으로 돌아 가시길 바랍니다", "상처받지마세요!! 아이를 생각하는 엄마마음 다입니다", "우리는 당신을 이해합니다", "엄마는 그맘 잘압니다! 조심히 컴백하셔요~", "애기 엄마로써 참 공감 가는 글이네요 건강 챙기시고 화이팅입니다" 등 응원을 보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