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런닝맨' 강다니엘, 유재석 힌트에 퀴즈 정답 맞춰 "국적을 알 수 없는 민소매 깡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런닝맨' 유재석이 재치넘치는 퀴즈 힌트를 건냈다. 

2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강다니엘이 출연해 명품 추리력을 뽐냈다. 

이날 유재석은  강다니엘과 '인물맞히기' 게임을 실시했다. 강다니엘 이마에 붙은 '타노스' 단어를 본 그는  "이분이 국적이 꽤 많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종국은 "확실하게 하자. 국적을 알 수 없다"고 덧붙였다. 

이어 '타노스'의 직업을 묻자 유재석은 "내 개인적인 생각이다. 이분은 깡패다"라고 말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멤버들은 '맞아맞아"라고 동의하는 모습을 보였다. 

주로 입고 다니는 옷을 묻자 김종국은 "이 분은 민소매 입고 다닌다"라고 답해 모두를 폭소케했다. 이에 유재석은 "옷을 좀 타이트하게 입고 다닌다"고 추가 힌트를 줬다. 

'런닝맨' 캡처

미소를 지은 강다니엘은 "지구인이 아닌가?"라며 추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강다니엘은 몇가지 질문을 끝으로 재빠르게 '타노스'를 외치며 정답을 맞췄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레전드편 경신이다. 너무 귀여움", "강다니엘 비주얼봐, 더멋져진거같네", "저런 몇가지 힌트(?)들로 타노스를 맞추다니", "세상에 어찌 타노스를 맞추네", "국적을 알 수 없는 민소매 깡패 " 등의 반응을 보였다.

'런닝맨'은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예측불허 빅웃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얼마나 알고 계십니까? 런닝맨이 몸으로 직접 알려드리는 대한민국 대표 랜드마크!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인들이 그곳에 모였다! 곳곳에 있는 미션을 해결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SBS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