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바이,마마' 11화 예고편, 신동미 "우리 유리 얼마나 남았냐"…양경원 첫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하이바이,마마'에서 양경원이 첫 등장했다. 

'하이바이, 마마' 11화 예고편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10화 에필로그에서는 김태희가 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러던 중 고보결이 등장하자 민망한 미소를 짓기 시작했다. 닿을 수 없는 엄마의 자리를 체감한 것.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지켜보던 그는 생각에 잠긴 모습을 보였다.

이어 11화 예고에서는 신동미가 미동댁을 만나 "우리 유리 얼마나 남았냐"고 질문했다. 홀로 술을 마시던 이규형은 누군가를 향해 "좋아. 어쩔건데. 왜 연애, 결혼해"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극 시켰다. 

'하이바이,마마' 캡처

뿐만 아니라 고보결은 김태희와 친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이규형은 생각에 잠긴 표정을 짓기도. 

한편 양경원이 등장해 미동댁을 향해 "소식이 없으니까 데리러 왔지"라고 답해 김태희와 딸의 앞날에 위험이 닥칠 것을 예고했다. 

'하이바이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다. 매주 주말 오후 9시 tvN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