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하이바이 마마’ 고보결, 신동미가 김태희 가리키며 “얘 안 불편해요?”에 “궁금해요. 서우 엄마처럼”…저승사자 양경원이 윤사봉에게 “데리러 왔지. 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하이바이, 마마!’에서 고보결이 신동미가 김태희에 대해 묻자 궁금하다고 답하고 오의식은 이규형에게 고보결과 김태희가 만나고 있다는 사실을 알렸다. 

22일 tvN 주말드라마‘하이바이, 마마!-10회’에서는 민정(고보결)이 유리(김태희)에게 술을 마시자고 청하고 현정(신동미)의 가게에서 만취하도록 마시며 허심탄회한 대화가 오갔다. 

 

tvN ‘하이바이, 마마!’ 방송캡처
tvN ‘하이바이, 마마!’ 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유리(김태희)는 서우(서우진)이 미술학원에서 만든 달걀 공얘를 가지고 지박령을 잡으로 강화(이규향)의 집으로 갔다. 퇴근 후 집에 온 강화(이규형)는 유리가 집에 있는 것을 당황했고 유리가 모르고 달걀을 놓고 집을 나서게 됐고 강화는 모르고 달걀을 먹게 됐다.

유리(김태희)는 뒤늦게 달걀을 다시 찾으러 갔으나 이미 강화(이규형)가 달걀을 까먹고 있었고 놀란 민정은 "오빠!"라고 외쳤고 유리는 자신도 모르게 "야!"라고 소리쳤다.

민정(고보결)은 유리가 강화에게 반말을 한 것에 당혹스러웠고 유리가 간 다음에 강화에게 "왜 그걸 먹었냐?"라고 물었고 강화는 "난 낙서인 줄 알았다"라고 답했다. 민정은 "그 사람도 이상하다. 아무리 화나도 반말이 뭐냐?"라고 했고 강화는 "반말 할 수 있지. 나라면 쌍욕을 했을 거다"라고 답했다.

또한 강빈(이재우)의 의문의 자살로 근상(오의식)이 상담을 제대로 해주지 않았다는 오해를 받고 강빈의 팬에게 달걀테러를 당했다. 이를 본 현정(신동미)는 남편 근상을 구출하고 근상에게 강빈의 팬들에게 강빈의 상담을 제대로 해주지 않아서 죽게 만들었다는 오해를 받게 된 것을 고백했다.

유리(김태희)는 지박령을 잡기 위해서 보결(오민정)에게 현관 비밀번호를 알아내고 미동댁(윤사봉)의 방울을 가지고 왔다 그러나 유리의 방울에 반응하는 것은 이 집에는 지박령(김중옥) 뿐 만이 아니라 강화(이규형)의 기를 빨려는 처녀귀신(김슬기)까지 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유리는 처녀귀신에게 "어디 붙어서 우리 강화 기 빨아 먹으려고"라고 말했고 처녀귀신은 "우리 강화? 당신 누구야? 누나야? 언니 진짜 예쁘게 생겼다. 나 그 몸 한번만 빌려주면 안돼?"라고 말했다.

또한 은숙(김미경)은 유리의 존재를 알게되고 5년 만에 사위 강화(이규형)를 만나게 됐다. 은숙은 유리가 서우의 하원 도우미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렸고 은숙은 "자네 처도 아나?"라고 물었다. 그러자 강화는 "아직 모르지만 내가 어떻게 하겠다"라고 말했고 은숙은 "어떻게 하다니 자네가 어떤 것을 할 수 있나? 자네가 서우를 유리에게 줄 수 있겠나? 당신의 처도 서우 엄마지 않냐?"라고 말했다.

은숙(김미경)은 강화에게 "그나마 서우 하원 도우미 하느라 서우 만나니 다행이다"라고 말했다. 유리(김태희)는 처녀귀신은 무당(김정은)에게 넘기고 지박령(이중옥)는 필승(이시우)의 집에 보내서 봉연(박은혜)와 대춘(김대곤)이 처리를 하도록 했다. 

또 민정(고보결)은 유리(김태희)에게 술을 마시자고 청했고 현정(신동미)의 가게에서 함께 술을 마시게 됐다. 근상(오의식)은 퇴근 후에 셋이 모여있는 것을 보고 강화(이규형)에게 알렸고 둘이 갔을 때는 유리와 민정이 잔뜩 취한 모습을 보였고 강화는 어쩌지 못하는 표정을 지으면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줬다.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우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이다.

차유리 역의 김태희, 조강화 역의 이규형, 오민정 역의 고보결, 조서우 역의 서우진, 전은숙 역의 김미경, 차무풍 역의 박수영, 차연지 역의 김미수, 고현정 역의 신동미, 계근상 역의 오의식, 미동댁 역의 윤시봉이 출연했다.

‘하이바이, 마마!’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총 16부작이다.

tvN 주말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