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클릭비 노민혁, '복면가왕' 출연 소감 "코로나 여파로 개인 코노에서 연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클릭비 노민혁이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전했다.

2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주윤발에 맞서는 새로운 복면가수의 대결이 그려졌다.

이날 1라운드 두 번째 대결에서는 록키와 시베리안 허스키가 등장해 대결을 펼쳤다.

두 사람은 전람회의 'J's Bar에서'를 선곡해 무대를 꾸몄다. 대결 결과 록키가 13표 차이로 2라운드에 진출했다. 이후 공개된 시베리안 허스키의 정체는 클릭비이자 애쉬그래이에 소속된 기타리스트 노민혁이었다.

노민혁 인스타그램
노민혁 인스타그램

그는 간암 투병 중이었던 아버지를 언급하며 "아버지가 제일 원하던 게 내가 무대에 서서 내가 노래하는 거였기 때문에 아버지를 위한 공연을 준비했는데, 바로 전날 돌아가셨다. 후회됐다"고 안타까운 사연을 전했다.

방송이 끝나자 노민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복면가왕' 출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그는 "'복면가왕' 잘 보셨나요?? 코로나 여파로 코노 못가고, 개인코노에서 열심히 연습했답니다~^^"라며 "'장가갈 수 있을까' 괜찮았죠?ㅎㅎㅎ"라고 덧붙였다. 옷장 앞에서 노래 연습을 하고 있는 노민혁의 모습을 담은 짧은 영상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MBC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