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통 분담, 함께 합니다" 의왕시에 성금·물품 잇따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철 기자)
뉴시스 제공
[박수철 기자] 뉴시스에 따르면 경기 의왕시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과 물품이 잇따라 접수되고 있다.

22일 시에 따르면 (주)다온ENG 이성일 대표 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써달라며 현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또 음영도 (전)의왕시체육회 수석부회장이 1000만원을, 의왕도시공사 직원들이 150만원을, 청계상가번영회가 100만원을 각각 기탁했다.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물품 기부도 이어지고 있다.
뉴시스 제공
배우 함소원이 지난달 마스크 1만장을 기부한 것을 시작으로, 영화배우 나도율은 직접 쓴 손편지와 함께 마스크 200매를, 의왕백운프로젝트금융투자(주)가 마스크 1만장을 각각 전달했다.

이와 함께 ㈜삼화플라스틱에서 손소독제 700개, (주)그린환경이 마스크 1000매를 기탁했으며, 청계동에 거주하는 김은미씨가 직접 만든 필터 교체형 면 마스크 50매를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뉴시스 제공
또 ㈜원영은 저소득층 결식우려 어르신들을 위해 써 달라며 1000만원 상당의 식용품을 전달해 왔다.

김상돈 시장은 “성금 및 물품 답지에 감사하다”며 “상황이 종료될때까지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