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자이언트 펭tv’, 이마트와의 콜라보로 탄생한 새로운 펭수 굿즈 등장…“이름값 하는 ‘자이언트’ 초콜릿”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EBS '자이언트 펭tv' 펭수와 피코크의 콜라보 초콜릿이 네티즌들 사이서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서는 펭수와 관련된 굿즈에 대한 글이 게재됐다.

공개된 글에는 이마트 산하 브랜드 피코크(PEACOCK)와 '자이언트 펭tv'의 콜라보로 만들어진 '펭수 자이언트 초콜릿'의 실물 사진이 담겼다.

겉보기에는 그리 커보이지 않았으나, 사람의 손이 제품에 들어가자 실제 크기를 가늠할 수 있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게다가 제품의 무게는 무려 850g에 달했다. 일반적인 초콜릿 제품 무게가 70~80g에 불과하다는 걸 감안하면 10배 이상이나 더 무거운 것.

때문에 네티즌들은 "엄청 크다ㅋㅋㅋㅋㅋㅋㅋㅋ", "무거울 거 같은데ㅋㅋㅋㅋ", "발렌타인데이 날 냈으면 더 많이 팔렸을듯ㅠㅠ", "귀엽긴 한데 맛을 기대하긴 힘들겠지?" 등의 댓글을 남기며 사고싶다는 반응을 보였다.

유튜브 구독자 수 211만명을 돌파한 '자이언트 펭tv'는 시즌2 시작 전 봄방학을 가지면서 잠시 휴식기에 접어든 상태다.

오는 금요일 방송까지는 베스트 에피소드가 방영되며, 4월 2일에 시즌2가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자이언트 펭tv'서는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펭클럽으로부터 사연을 받고 있다. 이 중 채택된 사연은 10일 방송 중 발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