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형님' 곽도원, '변호인' 촬영 중 임시완에 감동한 일화? "시완시완 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아는형님' 곽도원이 영화 촬영 중 임시완에게 감동했던 일화를 전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는 배우 곽도원, 김희원, 김대명이 게스트로 출연해 촬영 일화를 전했다.

이날 곽도원은 촬영을 위해 상대 배우를 때렸던 일화를 전하던 중 "아이돌 때린 적 있다던데"라는 질문에 "(피해자가) 몇 팀 있다. 그 중에서도 진짜는 시완이"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영철은 "영화 장면으로만 봐도 몇 십 번 맞은 것 같더라"라고 영화 '변호인'의 한 장면을 언급했다. 곽도원은 "시완이는 때릴 데도 없다. 얼굴도 요만하다. 때리면 날아간다. 힘 빼고 있으니까 더 날아간다"고 촬영 당시를 회상했다.

JTBC '아는형님' 방송 캡처
JTBC '아는형님' 방송 캡처

이어 "그런데 흰자가 터진거다. 실제로 터져서 눈이 새빨개졌다. 나도 울고 시완이도 맞아서 퉁퉁 부었다"며 "끝나고 '시완아 내일 콘서트인데 어쩌냐?'라고 했더니 '아유 괜찮아요 형 아이돌 특권이 있잖아요. 무대에 섰을때 선글라스 껴도 돼요 우리는'이라고 하더라"라며 촬영 비화를 밝혔다.

곽도원은 "'아 어린놈이..' 싶더라. 시완시완하더라. 시완시완 해 애가"라며 감탄했다. 그러면서 "그래도 마음이 정말 힘들었다. 때리는 역을 하면"이라며 악역의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한편 JTBC '아는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