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태원 클라쓰-최종화’ 박서준, 김다미와 도망치다 안보현 쫓아오자 질긴 악연 최후의 몸싸움…류경수는 원현준 눕히고 “형님 밑에 있었던 내가 초라해진다”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이태원 클라쓰’에서는 박서준이 김다미와 도망치다 안보현이 쫓아오자 15년의 질긴 악연을 결판 내기 위한 몸싸움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1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최종회’ (연출 김성윤/ 극본 광진)’에서 근원(안보현)이 희훈(원현준)과 함께 이서(김다미)를 쫓게 됐다. 

 

jtbc‘이태원 클라쓰’ 방송캡처
jtbc‘이태원 클라쓰’ 방송캡처

 

새로이(박서준)은 장회장(유재명)이 써준 지도를 보고 근원(안보현)을 찾았고 이서(김다미)가 쫓기는 것을 목격했다. 근원(안보현)은 새로이(박서준)에게 "박새로이 죽으러 온거지? 네 발로"라고 말했고 새로이는 희훈이형. 지금 경찰에 신고하고 왔다. 

승권(류경수)은 새로이와 이서에게 "우선 순위 알죠? 빨리 도망가라"고 하며 자신이 남아서 둘의 도망을 돕기로 했다. 승권은 남아서 희훈의 부하를 때렸고 희훈은 "역시 너는 이쪽이 어울린다"라고 했고 승권이 "아뇨. 난 서빙을 더 잘한다"라고 답했다.

또한 근원(안보현)은 새로이(박서준)와 이서(김다미)를 쫓았고 새로이는 이서에게 "내 머릿 속이 내 마음이 너로 가득해. 너도 이런 마음이었구나. 이거 떨리는 거구나. 사랑해. 사랑해 이서야"라고 고백하고 이서를 포옹했다.

그때 근원이 나타나서 "이 새끼들. 아주 신났지? 꼴깝떨고 있네"라고 하며 다가왔고 새로이와 근원은 몸싸움을 했다. 새로이는 이서(김다미)를 먼저 보내고 "오늘로 모두 끝이다"라고 하며 15년간의 질긴 악연을 끝내기 위해 근원을 향해 주먹을 날렸다.

또 이서는 경찰을 만나서 새로이에게 왔고 새로이는 이서에게 "이제 행복하자"라고 하면서 결말이 어떻게 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를 그렸다.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