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후의명곡' 홍잠언, 대표곡+'She's gone' 열창-박상철 "탑 클래스 신동"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불후의 명곡'에서 홍잠언이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와 '쉬즈 곤'을 열창했다.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21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신동 특집'이 진행됐다. 트로트 신동 홍잠언, 기타 신동 양태환, 글로벌 댄스 신동 나하은, 뮤지컬 신동 안소명, 국악 신동 김태연, 만능 엔터테이너 에이시아가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오늘 출연한 이 신동들은 각각 박상철, 남상일, 베리베리 등 성인 출연자들과 함께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이게 된다. 박상철은 홍잠언과 함께 무대를 꾸미게 됐고, 두 사람은 의상을 맞춰입고 인사를 했다. 홍잠언은 정직한 톤으로 "안녕하세요. 저는 리틀 박상철로 불리는 홍잠언입니다"라고 소개했다.

네 살 때부터 할머니와 '전국 노래자랑'을 즐겨봤다는 홍잠언. 홍잠언은 "거기 나오시는 분들이 트로트를 많이 부르셔서, 트로트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됐어요"라고 말했다. 박상철은 해당 무대에 나와 최우수상 특전으로 엔딩무대를 장식한 바 있는 가수이기도 하다. 리틀 박상철로 불리는 홍잠언인만큼 박상철과 어떤 무대를 만들어낼지 기대가 된다.

문희준은 리틀 박상철을 꿈꾸게 된 이유에 대해 물었고, 홍잠언은 박상철만의 매력에 대해 "시원한 가창력이 일단 좋으시고 최종적으로 제 스타일인 것 같으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상철은 흐뭇한 듯 미소를 보내며 엄지를 치켜들었다. 박상철은 홍잠언에 대해 "가창력이 아주 탑클래스에요"라고 말했다.

이어 박상철과 홍잠언은 나이에 관해 얘기하다 티격태격하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상철은 홍잠언에 "잠언이 한번 보여줘봐"라며 뜬금없이 팝송을 주문했고, "얘는 못하는 게 없어요"라고 말했다. 트로트 신동 홍잠언의 대표곡에 대해 정재형이 묻자 홍잠언은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를 부르기 시작했다. 홍잠언의 가창력에 정재형은 입을 떡 벌렸다. 이어서 홍잠언은 '쉬즈곤'을 열창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