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음주운전 中 접촉사고 '면허정지 수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가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21일 SBS funE 측은 이날 새벽 환희는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던 중 접촉사고를 일으켰다고 단독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음주 측정을 통해 환희가 음주 상태였음을 확인했으며 그 역시 음주운전 사실을 모두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적발 당시 그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061%로 면허정지에 해당하는 수준이었다. 

당시 그는 음주운전 도중 옆 차로에서 차선변경을 하던 차량에 부딪혔다. 이에 보험처리를 하던 도중 그를 수상하게 여긴 보험회사의 직원으로 적발됐다.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에 경찰 관계자는 "서울에서 술자리를 가진 뒤 용인 자택으로 귀가하던 중이었던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현재 경찰은 환희를 불구속 입건하고 다음주 재소환할 방침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아이고 환희야ㅠ 여태 음주사고 치는 연옌들 어찌 되는지 봐놓고 그러냐", "왜 대리를 안부르지", "내가좋아하는 사람들은 다 사고를치네....", "이 시국에 음주운전이라니", "이 시국에 술먹고 돌아다니고... 음주운전까지하고 사고까지", "서울에서 용인까지 차를 몰았다는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