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 세야, 故 이치훈 사망 애도 "착한 형 왜 데려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얼짱시대' 출신 BJ 이치훈이 세상을 떠난 가운데, 동료 BJ 세야가 애도를 표했다.

고 이치훈은 지난 19일 오전 급성패혈증으로 사망했다. 이치훈은 13일 아프리카TV 공지를 통해 "이틀 전부터 임파선염 때문에 병원을 들락거렸는데, 오늘은 강력한 몸살까지 추가됐다. 부디 코로나가 아니길"이라며 "마우스 쥘 힘조차 나지 않아서 모바일로 공지 남긴다. 다들 정말 힘겨운 시기에 잘 버텨보자"라는 글을 남긴 바 있다.

이치훈 인스타그램
이치훈 인스타그램

19일 BJ 세야는 자신의 개인방송을 통해 이치훈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안타까움을 표했다.

세야는 "급성 패혈증 때문이라고 한다. 치훈이 형이 며칠 전부터 몸이 아파서 휴방했다. 병원에 갔는데 코로나19 때문에 응급실에서 안 받아줬다. 검사에서 음성으로 나오니까 그제서야 입원을 했는데 이미 안 좋아졌다. 치료가 늦어졌다"고 말했다.

이어 세야는 "정말 착한 형이다. 그렇게 착한 형을 왜 데려갔는지 모르겠다. 장례식도 코로나19 때문에 입관식만 예정되어 있다. 가서 도와드려야 될 것 같다"고 덧붙이며 안타까워했다.

빈소는 서울 강남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오는 21일 오전 7시 30분이다.

한편 이치훈은 2009년 Y-STAR '생방송 연예 인사이드'로 데뷔했고, 코미디TV '얼짱시대'와 K STAR '꽃미남 주식회사'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아프리카TV BJ와 유튜버로 활동해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