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던패밀리’ 최준용 아내 한아름, 가족사 공개…13살 차이 ‘딸같은 동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모던패밀리’ 최준용, 한아름 부부가 동생 부부를 만난다.

20일 방송될 MBN 리얼리티 프로그램 ‘모던패밀리’에서 최준용, 한아름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부부는 한아름의 동생 부부를 만나러 먼 길을 떠났다. 동생 부부의 아이들에게 줄 선물을 이것저것 챙긴 두 사람은 엘리베이터가 없는 5층집에 힘겹게 올랐다.  

한아름은 오랜만에 만난 동생을 보자마자 “잘 있었어?”라고 꽉 끌어안았다. 그는 동생의 얼굴을 쓰다듬으며 애틋한 면모를 보여줬다. 

MBN '모던패밀리' 방송 캡처
MBN '모던패밀리' 방송 캡처

한아름의 동생 이승미 씨는 27세로 언니와 13살 나이 차이가 난다. 그는 언니와 성이 다른 이부동생이다. 한아름은 동생에 대해 “제가 업어 키운 딸 같은 자식이다”며 “결혼을 조금 일찍해서 애가 둘인데 큰 애가 6살, 작은 애가 4살이다”고 소개했다.

이수근은 “어머니께서 재혼을 하셔서 가진 동생인거냐”고 물었다. 한아름은 “저희 아빠 돌아가시고 재혼을 해서 승미를 낳았다”며 “저 중학교 2학년 때 승미가 태어났다”고 회상했다.

한편 최준용의 부인 한아름의 가족사가 공개되는 ‘모던패밀리’ 55회는 20일 오후 11시 MBN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