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편스토랑’ 44차원 열정 여왕 이유리, 중국집-철판집 이어 피자집 취직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도원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44차원 이유리의 열정이 폭발한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3월 2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44차원 열정 여왕 이유리의 새로운 도전이 공개된다. 앞서 중화요리의 불쇼, 철판요리까지 도전을 거듭했던 이유리의 열정이 또 어떤 분야에서 폭발할지 궁금하고 기대된다.

이날 이유리는 피자의 달인을 찾는다. 피자 반죽인 도우가 공중을 휙휙 나는 모습에 이유리는 두 눈을 반짝이며 열정을 불태우기 시작했다고. ‘신상출시 편스토랑’ 멤버들은 “왜 여기서 취업을 하려고 하나?”라고 물었지만 이유리는 “영역을 넓혀가야죠”라고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이어 이유리는 언제나 그렇듯 또 최선을 다해 피자 반죽쇼 연습에 돌입했다고 한다. 이 과정에서 이유리는 첫 도전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놀라운 실력으로, 피자의 달인 자존심을 자극한 것으로 알려졌다. 급기야 피자의 달인은 이유리에게 “저희 피자집에 취직하지 않겠나?”고 취업 제안까지 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첫 도전부터 액션 영화 뺨치는 피자 반죽쇼에 성공한 이유리는 이후,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피자 반죽 만들기 연습을 이어갔다는 전언이다. 촬영이 없을 때도 연습하고 또 연습하는 이유리의 열정에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한 매력과 함께 늘 불타오르는 열정까지 자랑하는 이유리의 피자 도전기가 궁금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유리는 특별한 피자 먹방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영자가 “누가 봐도 내가 할 먹방인데..”라며 혀를 내두른 이유리의 초특급 피자 먹방도 기대된다. “유리가 또”, “대체 왜 이걸 연습하는 거야?”라는 의문을 부르지만, 그만큼 유쾌하고 즐거운 열정 여왕 이유리의 도전기는 3월 20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