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매우 사랑스러워” 옥주현, 윤하-김영철 손편지 공개…훈훈한 친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옥주현이 윤하, 김영철과 훈훈한 의리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9일 옥주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연 보러운 손님의 카드. 매우 감동적이고 사랑스럽지요”라는 글과 함께 김영철과 윤하를 태그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두 사람이 옥주현의 공연을 보고 남긴 손편지가 담겨 있었다. 윤하는 “(옥주현의 공연이) 큰 귀감과 힘이 됩니다. 오래오래 건강히 노래해주세요”라며 “선배님 발자취를 지도삼아 열심히 음악하겠습니다. 종종 연락 올릴게요”라는 다정한 메시지를 남겼다. 

김영철은 “올해도 더 응원할게. 너의 길을 가는 주현이 너무 멋있다. 8시 공연인데 난 7시부터 설레고 있을거야”라고 로맨틱한 면모로 우정을 드러냈다.

옥주현 인스타그램
옥주현 인스타그램

이 게시물을 본 윤하는 “끼야 감사합니다. 너무나 멋진 옥주현 선배님“ 라고 애정을 표현했다. 

네티즌들은 “저도 언니 공연 앞두고 1시간 전에 심장이 막 쿵쾅거려요 그만큼 감동으로 돌려주시는 주현 언니” “너무 훈훈해요 보기 좋아요” “어린왕자가 생각나네요” “스타들의 스타 눙님” “멋진 손님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핑클 출신 뮤지컬 배우 옥주현은 현재 뮤지컬 ‘레베카’를 출연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