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편애중계’ 김제동-김병헌, 야구팀 급기야 내부분열?..."우리 형님은 다 계획이 있을 것" VS 김병현 "없을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도원 기자) MBC ‘편애중계’에서 ‘핵잠수함’ 김병현을 진짜 잠수(?)시켜버린 사건이 발생한다.

MBC ‘편애중계’ / MBC ‘편애중계’ 제공
MBC ‘편애중계’ / MBC ‘편애중계’ 제공

 
평균 연령 74세 선수들의 황혼 미팅 2탄이 펼쳐지는 MBC ‘편애중계’ 오늘(20일) 방송은 야구팀 선수의 돌발 행동으로 인해 김제동, 김병현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를 예고하고 있다.
 
사건은 후반전에서 벌어진다. 선수들이 본인의 인생곡을 열창하고 있을 때 호감이 있다면 함께 무대에 올라가 호감을 표시하는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코너 도중, 야구팀 선수가 보낸 눈치 없는 제스처에 모든 중계석이 뒤집어진 것.
 
이에 김제동은 “어디가! 아니 이게 뭡니까!”라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난다. 김병현은 단말마를 내지른 후 그대로 의자에 실신, 혼미해진 정신에 말을 잃었을 정도라고.
 
‘내 선수’의 모습을 망연자실해 이마를 짚던 김제동은 “우리 형님은 다 계획이 있을 거다”라며 애써 희망의 줄을 잡았지만 김병현은 “아니, 없다”며 그 줄을 단칼에 제거, 뜻밖의 내부분열이 일어난다.
 
뿐만 아니라 이 소식은 농구팀, 축구팀에게도 빠르게 전달돼 ‘강 건너 불구경’인 두 중계석에서는 화기애애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황혼 미팅에는 지난 트로트 신동 대전의 우승자 전유진이 초대 가수로 등장한다. 유산슬을 키워낸 ‘유벤져스’ 박현우, 정경천, 이건우가 선물해준 데뷔곡 ‘사랑..하시렵니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해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야구팀을 위기에 빠트린 3대 3 황혼 미팅 사건의 전말은 오늘(20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MBC ‘편애중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