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슬기로운 의사생활’ 의사 가운 벗어 던진 의대 동기 훈훈한 5인방, 퇴근길 순간 포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도원 기자) 공개된 포스터는 환하게 웃고 있는 5인방 익준(조정석 분), 정원(유연석 분), 준완(정경호 분), 석형(김대명 분), 송화(전미도 분)의 기분 좋은 표정이 눈길을 끈다. 의사 가운을 벗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함께 퇴근하는 다섯 친구의 모습은 보는 이들마저 즐겁게 만들며 시선을 사로잡는다.같은 병원에서 하루 종일 함께 일하는 것도 모자라 퇴근길마저 함께하는 5인방의 모습에서 20년 지기들의 찐우정 서사를 느낄 수 있어 흥미를 더한다.

tvN ‘슬기로운의사생활’ 포스터 / tvN ‘슬기로운의사생활’ 제공
tvN ‘슬기로운의사생활’ 포스터 / tvN ‘슬기로운의사생활’ 제공

‘슬기로운 의사생활’ 제작진은 “회를 거듭할 수록 빈틈없는 배우들의 연기 호흡이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본격적으로 뭉친 5인방의 풍성해질 스토리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되며, 다음주 26일(목) 밤 9시에 3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