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선배한테 예쁨받고자"…'비행기 타고 가요2' 오영주, 크루들에게 깜짝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오영주가 크루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전했다. 

14일 '비행기 타고 가요2'에서는 오영주가 지난 비행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 쇼업을 위해 비타크루가 한자리에 모였다. 지난 비행에 대해 묻자 오영주는 "처음해보는거다 보니까 준비가 아무래도(안된 상태였다). 압박스타킹도 안신다보니 다리가 엄청 붓더라"며 "유이선배님 인터뷰를 찾아보니 압박스타킹을 신으면 확실히 덜 붓는다더라"라고 이야기했다. 

준비해온 스타킹을 꺼낸 그는 "선배한테 예쁨을 받고자 압박 스타킹을 준비했다"고 선물했다. 이에 신현준은 "우리도 달라. 인터뷰 못봤냐. 나 압박스타킹 신는다"고 이야기했다. 

'비행기 타고 가요2' 캡처

크루들에게 압박스타킹을 전달하자 신현준은 "이거 팬티스타킹인데?"라고 황당해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오영주는 "신축성이 좋아서 문제 없을거다"라고 해명했다. 

한편 '비행기 타고 가요2'는 기내 승무원을 꿈꿨던 연예인들이 실제 승무원 업무와 일상에 도전하는 승무원 도전 리얼 버라이어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