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드벨벳 조이,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 음원 차트 상승세…"옥구슬 같은 음색 돋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레드벨벳 조이가 부른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가 공개된 가운데 반응 역시 뜨겁다. 

20일 조이의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는 드라마를 통해 공개된 이후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조이의 OST는 20일 오후 3시 기준 멜론차트 10계단을 상승한 40위로 상승세를 타고 있으며, 지니 14위, 벅스 5위, 네이버 뮤직 급상승 9위, 소리바다 17위를 차지하며 음원 강자의 면모를 드러냈다.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영상 캡처 

뿐만 아니라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유튜브를 통해 오후 12시에 공개된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2’는 공개된지 3시간 만에 8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자랑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조이 노래는 들을 때 마다 옥구슬이 굴러가는 그 느낌이 너무 좋다", "노래도 멜로디도 너무 달콤하고 가사도 정말 좋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너무 잘 보고 있다", "조이 음원 성적 이대로 쭉 상승세가자", "진짜 OST는 완곡하는거라 그런지 음색이 돋보여"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조이가 OST로 참여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되며, 조이의 OST 역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