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씨엔블루 前 이종현, 코로나19 여파로 군부대 복귀없이 25일 '전역' (공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그룹 씨엔블루(CNBLUE) 전 멤버 이종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부대 복귀없이 전역한다.

20일 FNC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톱스타뉴스에 "부대 복귀 없이 오는 25일 전역하는 게 맞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뉴스1은 이종현이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군부대 복귀 없이 25일 전역 수순을 밟는다고 보도했다.

이종현 /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br>
이종현 /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지난달 국방부는 코로나19로 인해 전역 전 휴가를 앞둔 장병들이 부대에 복귀하지 않고 즉시 전역할 수 있도록 일정을 조정한 바 있다. 이로 인해 이정신, 강민혁, 윤두준, 장우영 등이 부대 복귀 없이 전역 절차를 밟았다. 조권 또한 24일 부대에 복귀하지 않고 전역을 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8년 8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이종현은 군 복무 중 지난해 3월 정준영 등이 속한 일명 '정준영 단톡방'에서 불법 촬영된 동영상을 비롯해 여성 비하 등 부적절한 대화를 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이에 대해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비난받아 마땅하다"며 "반성하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 외에도 지난해 9월 이종현은 BJ박민정에게 "뱃살 너무 귀여우세요"라는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보내며 논란을 빚기도 했다. 그는 소속사를 통해 "저의 부적절한 언행으로 상처를 입은 분들과 크게 실망하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죄송하다. 저의 잘못을 깊이 뉘우치며 많은 분들의 지적과 비판을 달게 받겠다"는 사과문과 함께 씨엔블루에서 탈퇴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두번 다시는 얼굴 내밀지 마라", "시간 빠르네. 벌써 전역?", "관심없다. 조용히 들어가길", "얘는 왜 이렇게 전역이 빠른 것 같지?", "벌써 전역이라고?", "다시 들어가길", "전역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전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