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끼리끼리' 박명수-장성규-인교진 등, 흥끼리X늘끼리 같은 상황 다른 텐션 부업 현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도원 기자) ‘끼리끼리’ 박명수, 장성규, 인교진 등 10인 끼리들의 같은 상황 다른 텐션 부업 현장이 공개된다. 계속되는 극한 부업에 ‘흥끼리’와 ‘늘끼리’가 180도 대조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끼리끼리’ / MBC ‘끼리끼리’ 제공
MBC ‘끼리끼리’ / MBC ‘끼리끼리’ 제공

오는 22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끼리끼리’에서는 야외 촬영이 불가피한 상황에 따라 실내에서 촬영하게 된 끼리들의 ‘극한 부업’ 편 그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 방송 멤버들의 생활력을 엿볼 수 있는 극한 부업이 시작된 가운데 시간이 흐를수록 ‘흥끼리’와 ‘늘끼리’의 선명한 성향 차이가 드러난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그동안 높은 텐션을 자랑했던 ‘흥끼리’가 갈수록 활력을 잃은 반면, 차분한 텐션을 자랑했던 ‘늘끼리’가 활기를 띠었다고 해 대체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알고 보니 ‘흥끼리’는 계속되는 실내 부업에 야외 촬영을 그리워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용진은 “가둬놓으니까 흥이 빠지네”라며 활력을 점점 잃었다고. 인교진은 앞서 야외에서 진행된 ‘캐리어 전쟁’을 회상하며 밖으로 나가고 싶다며 몸부림쳤다고 전해져 폭소를 자아낸다.

반면 ‘늘끼리’는 실내 부업에 매우 즐거워했는데 박명수는 “맨날 이것(부업)만 했으면 좋겠다”며 실내 촬영을 갈구했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장성규 또한 “너무 좋다”며 높은 만족도를 표출했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흥끼리’와 ‘늘끼리'는 소비 성향에서도 대조되는 모습을 보일 예정. ‘흥끼리’는 일 삯을 받자마자 매점으로 향하는 흥청망청 스타일의 소비를, ‘늘끼리’는 티끌 모아 태산을 실현하는 짠돌이 스타일의 소비를 시전한다.

지난주 부업의 굴레에 빠져 큰 웃음을 선사했던 끼리들이 과연 이번 주에는 어떤 재미를 만들어 낼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끼리들의 같은 상황 다른 텐션 극한 부업 현장은 오는 22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되는 ‘끼리끼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끼리끼리’는 다수의 출연자가 성향‘끼리’ 나뉘어 펼치는 국내 최초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 타고난 성향대로 뭉친 10인의 출연자들이 같은 상황 다른 텐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공감, 웃음을 선사한다.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