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왔다 장보리’ 오연서, 인화에 독설 “엄마가 연민정과 뭐가 다르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왔다 장보리’ 오연서가 친엄마 인화에게 실망하며 독설을 퍼부었다.
 
20일 오후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극본 김순옥, 연출 백호민)에서는 친엄마 인화가 거짓말과 핑계를 대자 실망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왔다 장보리’ 오연서 방송분에서 옥수(양미경)는 과거 비단(김지영)이 업둥이로 들어오던 때의 일을 회상했다. 뭔가 석연치 않은 구석들이 점차로 퍼즐이 맞춰지는 느낌이었고 도씨(황영희)에게 비단이의 아빠가 누군지 다 알고 왔다며 엄마는 연민정(이유리)이냐며 따져 물었다.
 
도씨는 연민정이 자신의 딸은 맞지만 그 외의 것은 모른다고 잡아뗐고, 옥수는 만약 연민정의 딸을 ‘왔다 장보리’ 오연서의 호적에 올리고 키우게 한 거라면 천벌을 받을 거라고 퍼부었다.
 
도씨는 오히려 그 천벌이 어디 있냐며 사고 싶다고 되레 배짱을 부렸고 옥수는 도씨에게 그런다고 진실이 덮여질 것 같냐며 한 소리했다.
 
한편, 인화(김혜옥)는 ‘왔다 장보리’ 오연서에게 왜 눈을 마주치지 않냐며 안타까워했고, 보리는 어떤 얼굴로 엄마의 얼굴을 바라봐야 할지 모르겠다고 솔직히 말했다.
 
보리는 할머니 수미(김용림)앞에서 거짓말이 술술 나오는 엄마 인화를 보니 더 그렇다며 인화에 대한 배신감과 안타까움에 속이 상하는 듯 보였다.
 
‘왔다 장보리’ 오연서 / MBC ‘왔다 장보리’ 오연서 방송 화면 캡쳐
‘왔다 장보리’ 오연서 / MBC ‘왔다 장보리’ 오연서 방송 화면 캡쳐


인화는 자신을 이렇고 속상하게 해야겠냐며 눈물을 내비쳤고, 보리는 한치도 물러섬이 없었다.
 
인화는 눈물로 보리에게 호소했고 보리는 진심으로 옥수(양미경)에게 사과를 구하지 않으면 이렇게밖에 할 수 없다며 “엄마가 연민정하고 다를게 뭐 있대요?” 라고 독설을 했다.
 
인화는 도씨(황영희)에게는 그렇지 않으면서 자신에게는 매정하냐며 울부짖었고, 보리는 도씨가 자신이 아닌 자식을 위해 그런거였다며 다른거라고 말했다.
 
또한 "왔다 장보리" 오연서가 황영희의 진심을 알고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장보리는 자신을 찾아온 도혜옥에 "술 좀 그만 마셔라. 엄마 때문에 비단이가 내가 친엄마 아닌 것 눈치챘다"라고 질책을 쏟았다.
 
이에 도혜옥은 깜짝 놀라서 미안해 했고 "예전에 한복 못하게 한 거 미안하다. 반짓고리 하나 샀다. 이렇게 해야 마음이 편할 것 같아서. 친엄마가 더 잘해주겠지만 마음에 안 들면 내가 가면 던져버려도 된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장보리는 반짓고리를 소중히 받아들고 도혜옥을 꽉 안았다. 장보리는 "한번 어매는 영원한 어매다. 중간에 바뀌는 법이 어디있냐. 내 마음 알지"라며 서럽게 오열했다.
 
한편, "왔다! 장보리"는 매주 토·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