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 발견’ 김슬기, 구원 프러포즈에 윤현민 안절부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연애의 발견’ 최고의 마성녀 김슬기가 드디어 구원의 프러포즈를 받는다. 이를 본 윤현민은 안절부절 못한다.
 
KBS 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 이응복,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도준호(윤현민), 윤실장(이승준)을 홀린 마성녀 윤솔(김슬기). 이번에는 솔에게 “너는 그저 여자사람친구다”라는 굴욕을 안겼던 최은규(구원)마저 그녀에게 “제대로 시작해보자”며 꽃다발을 건넨다.
 
‘연애의 발견’ / 제이에스픽쳐스
‘연애의 발견’ / 제이에스픽쳐스
은규는 솔의 ‘의리’에 그녀를 다시보기 시작했다. 지난 9회분에서 솔은 은규가 요즘 만나는 여자에게 “기념일까지 쿠폰 챙겨 만나고, 할인 안 되는 데는 안 가냐”며 “쪼잔하다”고 욕을 먹고 있는 상황을 보고는 그냥 지나치지 못했다. 은규가 돈을 아끼고 모으는 이유에 대해 열변을 토하며, “결혼할 때 여자 고생 안 시키려고 돈 모아서 집사려는 건데, 그런 것도 모르는 여자라면 만나지 말라고”고 은규의 편을 들었다.
 
자기를 차버린 남자에 대해서도 의리를 지키는 솔의 순수한 모습에 준호와 윤실장은 뛰는 심장을 멈출 수 없었다. 누구보다도 솔의 손을 잡고 “오늘 고마웠다”고 말하는 은규의 눈빛은 그녀를 향한 마음이 달라지고 있음을 말해주고 있었다.
 
그간 솔은 연애가 시작되면 혼자서만 미친 듯이 끓어오르다 언제나 차이는 연애 흑역사를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이제부터 만나는 남자는 전부 12번이다”라고 선언하며 연애에 대한 쿨한 자세를 취하면서 그녀의 연애사가 조금씩 바뀌기 시작했다. 그녀의 깊은 속마음과 진정성 있는 매력이 세 남자의 가슴에 꽂혔기 때문이다.
 
솔의 인생이 갑자기 판타스틱해진 것에 비해 준호의 삶은 정 반대. 한 집을 공유하는 ‘여자동생’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고, 심지어 미련곰탱이였던 솔에게 끌리는 것도 모자라, 눈에 거슬리는 두 남자 윤실장과 은규를 전담마크까지 해야 하니 말이다.
 
친구 한여름(정유미)과는 달리 인생 최고의 연애사를 쓰고 있는 윤솔. 도준호, 윤실장, 최은규를 홀린 그녀의 매력과 이들의 4각 관계는 ‘연애의 발견’에 깨알재미를 더하며 드라마의 인기 상승에 큰 몫을 해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