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튜버 푸메, 알록달록 미국 젤리 먹방 '신맛 나는 사워패치키즈 젤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유튜버 푸메가 알록달록한 젤리 먹방을 선보였다.

지난 18일 푸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젤리덕후 미국 신맛젤리 사워패치키즈젤리 리얼사운드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푸메 유튜브 캡처
푸메 유튜브 캡처

영상 아래 푸메는 "안녕하세요 푸메라니안 여러분. 오늘은 신기한 젤리 가져왔어요. 미국에서 유명한 신맛 젤리인데 '사워패치키즈'라고 불리는 젤리에요! 젤리 좋아하시는 분들 사이에서도 유명하더라구요! 사워패치키즈 먹고나면 하리보 안먹는다는 전설이… 신 맛 젤리를 잘 먹는 편은 아니지만 좋아해서 궁금한 마음 +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가져왔어요! (극강의 신맛에 일그러진 얼굴 주의)"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천연색소에 천연맛으로 만든 젤리라고 하더라구요! 종류가 굉장히 다양한데 저는 두 가지로 가져왔어요! 왼쪽은 '빅 키즈'라고 기존 크기보다 2배가 더 큰 버전이구요. 오른쪽은 '익스트림 사워'라고 원래도 신맛으로 유명한 젤리인데 더 신맛이 강하게 난다는 버전이라고 하네요. 신기한게 빅 키즈 버전이 익스트림 사워 버전보다 신맛이 강했어요! 그리고 두 버전 중 같은색들이 있지만 맛은 다르더라구요! 신맛이 먹자마자 확 느껴지는게 아니라 조금 뒤에 탁 치고 들어와요… 정말 셔요. 특히 레몬맛 노란색 빅키즈… 한 번에 두 개 이상 먹으면 진짜 정신이 말똥해져서 졸릴때 혹은 시험기간에 먹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아주 시지만… 중독성이 강하다고 들었는데 이해됩니다! 질감은 하리보보다 더 말캉말캉해요! 아, 빅 키즈가 익스트림 사워보다 약간 딱딱한 편이고 신맛도 더 강하더라고요…? 왜지…? 두 가지 중 저는 빅키즈가 더 좋았어요! 젤리들 탄산수에 넣어서 차게 먹으니까 딱딱해졌는데 덜 시고 매력있더라구요. 헤헤… 피곤한 날 가끔씩 이렇게 달달한 젤리나 사탕류로 힘이 쑥쑥 나더라구요!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라는 장문의 설명을 덧붙였다.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젤리 색깔이 너무 예쁘네요. 무지개색으로 잘 나열하셨고 푸메님 미적 감각이 뛰어나신듯… 엄청 신맛이 강할텐데 잘 드시네요"(k**), "이거 보면서 침 삼키신분 손 (보기만해도 침샘폭발)"(목지**), "푸메님 옛날부터 봤는데 갈수록 성장하시는 듯. 진짜 노력하는게 보여요. 앞으로도 파이팅"(지**)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해당 영상은 19일 오후 11시 30분 기준 조회수 12만 뷰를 돌파했으며, 현재 푸메는 유튜브 구독자 약 182만 명을 보유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