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TV 저녁 생생정보-대동맛지도’ 감자보리밥+초당두부(순두부&모두부&두부전골)+장치조림 맛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19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에서는 궁금하면 물어봐-영양이 듬뿍, 뿌리채소 활용법, 다시 보는대동맛지도 강원도 특집-감자보리밥, 초당두부(순두부, 모두부, 두부전골), 장치조림, 비법 24시 전국 비법열전 봄맞이 밥상 특집-닭꼬미(닭고기+꼬막+미나리), 철판주꾸미볶음, 오색꽃비빔밥 등 다양한 맛집이 소개됐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이날 방송된 다시 보는 대동맛지도 코너는 강원도 특집으로 꾸며졌다. 3곳의 맛집을 소개했다. 먼저 찾은 곳은 감자보리밥 맛집이다. 강원도 영월군에 위치한 곳으로 좋은아침 4306회, 생방송투데이 821회 등의 방송에도 소개된 적이 있는 유명한 맛집이다. 가정집을 개조한 편안한 분위기의 식당으로 감자가 들어간 보리밥에 나물과 고추장을 넣고 비벼먹는 보리밥이 인기메뉴다.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하며연중무휴다.

이어 찾은 곳은 초당두부(순두부&모두부&두부전골) 맛집이다. 강원도 강릉시에 위치한 곳으로 주인장의증조모 시절부터 4대에 걸쳐서 운영하는 전통이 깊은 식당이다. 모든 음식에 들어가는 콩을 엄선된 국내산콩만 사용하고 바닷물을 간수로 사용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6시까지다.

마지막으로 찾은 곳은 장치조림 맛집이다. 강원도 고성군에 위치한 곳으로 생선모듬조림, 가오리조림, 노장치조림, 생대구탕 등의 메뉴가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한다. 제작진은 방송 직후 가게가 붐빌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방문하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 부탁드린다는 말을 전했다.

KBS2 ‘2TV 생생정보’는 월~금 저녁 6시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