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코로나로 행사 취소되자 자연으로 눈돌린 아이돌 찍덕들 근황 "급 다큐멘터리 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최근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행사도 줄줄이 취소되고 있는 가운데 아이돌 찍덕(아이돌 사진을 찍는 팬)들의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행사도 없고 스케줄도 다 취소되서 심심했던 아이돌 찍덕들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다양한 찍덕들이 자연 풍경을 바탕으로 찍은 고화질 사진과 함께 후기를 올려 눈길을 끌었다.

디시인사이드 찍덕 갤러리를 통해 한 네티즌은 "스케줄이 없어서 새를 찍어봤는데 얼빡과 심도에 집착하는 손버릇은 어쩔 수 없다"면서 고화질의 새 사진을 첨부했다.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캡쳐

또 다른 네티즌은 "처음 찍어봤는데 재밌다. 심심해서 재미삼아 찍어보려고 간건데 물고기 잡는거 찍으려고 2시간을 기다렸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달, 물가의 새 등 다양한 자연풍경의 사진들을 올리며 네티즌들은 "묘한 손맛이 있고 재미있네 상반기는 이걸로 때워야지"라며 위로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생각보다 잘찍는다", "실력보소", "윈도우 기본 배경화면으로 써도 될듯", "와 엄청 잘찍는다", "아이돌 따라다니는 사람들은 사진 스킬에 몸싸움까지 보유해서 문무겸비", "순식간에 엠넷에서 내셔널 지오그래픽행", "잘찍는다 진짜 짬바가 있나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