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싸강' 단어 처음 접한 개그맨 이홍렬 근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싸강'이라는 단어를 처음 접한 개그맨 이홍렬의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홍렬 유튜브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공개된 글 속에는 방 안에서 인자한 미소로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는 이홍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홍렬 유튜브 캡처
이홍렬 유튜브 캡처

해당 영상 아래에는 "싸강같아요ㅋㅋ (대학교 교수님이 진행하시는 싸이버강의같다는 뜻)"이라는 댓글이 남겼다. 댓글을 본 이홍렬은 "오우 첨 알았어요… 싸강"이라는 답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홍렬의 댓글을 본 네티즌들은 "여전히 귀여우시다"(dwd***), "이홍렬쇼 재밌게 봤는데 그립다"(swer***), "얼굴 보니 반갑다"(이**), ""실제로 대학에서 강의도 하셨다"(서**)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현재 이홍렬은 유튜브 '이홍렬TV' 채널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이홍렬TV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약 1만 4천 명으로, 이홍렬은 일상 콘텐츠를 꾸준히 업로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란초꽃 2022-01-30 19:35:01
톱스타뉴스를 접할수없어요~ 어떻게 해야합니까?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