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NOW] 더 맨 블랙(THE MAN BLK) 측 “현재 2집 준비 중…상반기 컴백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배우돌’ 더 맨 블랙이 2집 컴백을 예고했다. 

19일 더 맨 블랙의 소속사 스타디움 측은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윤준원, 최찬이, 이형석, 고우진이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2’ 촬영을 마치고 첫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차기작 또한 열심히 준비하고 있고, 최근 광고 촬영도 했다”며 무엇보다 “더 맨 블랙으로서 2집을 준비 중이다”고 소식을 전했다. 

스타디움 측은 “이미 녹음을 시작했으며 컴백 시기는 상반기 발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멤버들도 새 앨범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중”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더 맨 블랙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더 맨 블랙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더 맨 블랙은 강태우, 고우진, 신정유, 엄세웅, 윤준원, 이형석, 정진환, 천승환, 최성용, 최찬이가 속한 배우 그룹이다. 이들은 따로 또 같이 활동하며 배우뿐만 아니라 가수 활동도 함께 병행 중이다.

특히 멤버 윤준원, 최찬이, 고우진, 이형석은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때’로 통해 주목받았다. ‘일진에게 찍혔을때’는 누적 조회수 8000만 뷰를 돌파한 인기 웹드라마로, 시즌2가 오는 3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외에도 더 맨 블랙의 멤버들은 여러 웹드라마, 광고 등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중이다. 이에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더 맨 블랙의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추천기사